D-mall

본문 바로가기

자주 하는 질문 목록

D-mall 목록

  1. 배송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배송은 제품(브랜드)별로 다르게 이루어집니다.

    하여 동일 날짜에 주문하셨더라도 제품을 받는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일정 구매 금액 이상 무료배송이 적용되지 않으니 

    결제 시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
    반품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제품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마다 발송처, 반품절차가 다르므로 제품 상세페이지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접수없이 임의로 반품한 경우에는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3. 배송

    한꺼번에 주문 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디몰의 제품들은 업체별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다른 업체에서 배송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하시니 이쪽으로 확인 바랍니다.

  4. 배송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나요?

    답변

    디몰의 제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방문수령은 어렵습니다.

    또한 쇼핑몰의 특성상 제품 출고지가 각각 다르기에 방문수령은 진행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상품에 따라 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이는 각 상세페이지에 적혀있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5. 회원

    외국인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사람도 회원 가입 할 수 있나요?

    답변

    디몰은 회원가입의 제한은 없으며, 외국인 / 해외거주자 고객님들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디몰에서는 해외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6. 회원

    디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답변

    디몰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게 되면 누구나 다 10,000p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 프로모션을 통해 쿠폰, 혹은 포인트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적용 불가)


  7. 주문,결제
    전화 주문이 가능한가요?

    답변

    디몰은 현재 전화 주문접수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주문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오니 PC 혹은 모바일로 접속하셔서 상품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8. 주문,결제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 / 사용하나요?

    답변

    1) 포인트 적립 : 디몰에서 포인트 적립은 2가지 경우에 가능합니다

                      ① 제품구매 - 구매가격의 2% 적립 

                      ② 이벤트 / 프로모션 - 해당 이벤트, 프로모션 조건에 맞게 적립



    2) 포인트 사용 : 제품 구매페이지 하단 포인트 사용 부분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 확인 후 포인트 사용 가능

                      (포인트는 1,000p 단위로 사용 가능)

  9. 제품
    모비쿨 T08을 구매했는데 시거잭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답변

    T08 시거잭은 뒷 부분 뚜껑 안에 보관 되어 있습니다. 

    뚜껑 안을 확인해주시고, 그럼에도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0. 제품

    모비쿨 - MCF40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답변

    MCF40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아래 상황을 확인해보세요


    1. 전원은 3초 이상 눌러야 켜집니다.

    2. 차량(12V 24V)에서 전원은 시동이 켜진 시거소켓에 전력이 전달되어야 켜집니다.

    3. 시거잭으로는 작동이 되지 않으나, 220V에서는 전원이 들어온다면 시거잭이나 차량 배터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 상황에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1. 제품

    모비쿨 - MCF40 패널 LED는 무슨 뜻인가요?

    답변

    MCF40 LED 패널은 다음과 같은 것을 나타냅니다.


    녹색 LED - 컴프레서 작동중 

    오렌지 LED - 설정온도 도달 후 컴프레서 작동중지

    오렌지 LED 점멸 - 차량에서의 배터리 저전압 때문에 표시창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빨강 LED - 고객센터에 A/S 접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1:1문의에 A/S신청 남겨주세요)

  12. 제품

    모비쿨 - 미니냉장고 F05 내부에 물이 생깁니다.

    답변


    냉장고안에 물이 생기는 것은 외부온도와 내부온도의 차이 때문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결로 현상입니다.

  13. 제품

    도메틱 - CFX 쿨러 내부 LED 등이 깜박입니다.

    답변


    내부 LED 등이 깜박이는 것은 쿨러 문이 3분이상 열려있다는 뜻입니다.


    1. 문을 열었다 닫아주세요

    2. 문을 열었다 닫았음에도 LED등이 깜박거린다면 문을 센서가 있는 패널 (오른쪽)쪽으로 당겨서 닫아주세요

  14. 사이트이용
    인터넷주소를 입력했는데 디몰 접속이 안됩니다.

    답변


    사이트 주소가 https://로 시작하지 않는지 확인해주세요

    디몰에서는 https://는 지원하지 않고 http://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http://www.d-mall.co.kr / http://d-mall.co.kr / www.d-mall.co.kr / d-mall.co.kr 

    이렇게 4가지 주소를 사용해주세요.